치유계 문답 바톤 구역

저번에 동생애 문답이라는 위험한 문답을 투척한 죄를 씻기 위해 이번에는 치유계 문답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1. 처음 본 치유계 만화책 혹은 애니가 무엇입니까?

일단 기억 상으로는 후르츠 바스켓이 아닐가 싶습니다. 일단 이 만화책은 치유계 맞습니다. 만약 이것이 치유계가 아니라 장미 종류라고 말하면 죽어버릴거에요.

2. 자신이 본 치유계 애니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리아입니다. 저는 만화책이 원작이기는 하지만, 저는 애니만 봐서.... 어찌됐든간에 치유계의 최고봉중 하나죠.

3. 자신이 본 치유계 만화책 중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것은?

후르츠 바스켓입니다. 참고로 저는 아리아를 만화책으로 본적이 없어서 넘어가기로 하고요. 역시 애니 스토리보다는 모두가 해피 엔딩이었던 후르츠 바스켓이 좋습니다.
마호라바도 꽤 좋습니다. 치유계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코믹스는 정말 좋은 앤딩. 저기에 저의 첫 이상형인 낫짱~!이 있죠.[응?] 정말 애니보다 원작이 좋은 경우는 별로 없는 듯......

4. 자신이 한 치유계 게임 중 최고는?

역시 키사의 명작. 클라나드! 애니도 좋지만 역시 원작의 스토리가 최고죠. 그리고 가장 고생하는 스노하라.[먼산] 그리고....

리틀 버스터즈도 최고입니다!!! 생각해보니 저 사진에 이제 카나타나 사사미, 시야도 들어가야 할건데. 그게 딱 베스트.[응?]

5. 자신이 보고, 경험한 치유계들 중 가장 치유계에 어울리는 사람은?
이 분! 진정한 어른들 중 하나이시죠. 물론 동경하는 분들 중 하나입니다. 아리아의 기둥이라 할 수 있는 분입니다.

6. 추가로 질문하실 거면 올리세요.

좀더 질문을 올리고 싶으면 올리세요.

7. 이 바톤을 넘기고 싶은 사람들은?

전부 받아주세요!



덧글

  • 2009/09/29 02:22 # 삭제

    좋죠...후르츠 바스켓...아리아....피아노의 숲도 좋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54
43
415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