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나드 에프터 8화 감상. 영상 구역

이번화로 드디어 개인 루트는 끝나는 거 같습니다. 이제 진 엔딩을 향한 길의 시작?

일단 오프닝 전 이벤트로 '푹 잘 수 있는 주술' 무릎 배개를 토모야에게 받은 유키네입니다. 젠장!! 마음 속 클라나드 캐릭터 순위가 계속 변동되고 있어! 그리고 토모야!! 부럽다!!!!!

그런데 나기사양. 애니 가면 갈수록 '대인배'이미지가 더 심해지는데요? 솔직히 토모야와 유키네가 안하겠다고 하는데, 당신이 그렇게 권하면 어쩌다는 거야? 뭐, 질투 느끼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 뒤, 오프닝을 하고,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일단 또 부상 입은 유키네의 친구가 옵니다. '토모요'덕에 적 쪽에서는 '미야자와 카즈토'가 돌아왔다고, 불안해하고 있다면서 그래서 계속 쳐들어 온다네요.

그 덕에 유키네는 마음이 무거워지고, 토모요도 일단 잘못하면 '경찰'이 개입된다고 주의룰 줍니다. 그래서 유키네는 적 쪽으로 혼자 가 설득을 하지만, 씨알도 안 먹힙니다. 오히려 싸우겠다고 난리를 치는데!!
그 쪽 두목씨가 일단 진정시킵니다. 네, 역시 불량배라도 두목급은 좀 틀리군요. 재법 머리도 돌아가고, 멋진 놈 같습니다.
그런데 위의 이미지처럼 쿄애니는 또 빛으로 연출을 했습니다. 빛 속에 있는 토모야와 유키네. 그리고 어둠 속에 있는 불량배들. 왠지 모르게 두 존재를 비교시키려고 한 거 같네요. 역시 무서운 사람들.

일단 우리의 두목씨는 생각이 있으신지 자신과 미야자와 카즈토. 두목끼리 1대1로 조용히 끝내자고 합니다. 유키네는 그것을 승낙하고요. 그런데 카즈토는.... 싸울수 없는 상태기에 유키네 쪽 사람들은 어떡할까 고민하다가 그와 그나마 닮은 스노하라를 오해와 함께 투입시킵니다.

그러자 유키네는 왜 그들이 싸우면 안되는지 고민합니다. 유키네 입장에서는 같은 마을의 사람이고, 모두 다 좋은 사람이니 친해질수 있을 거라 생각하니까요.

그리고 결투일. 두 그룹이 결투 장소에 모여 있고, 적쪽 그룹의 대장이 좀 늦게 오는데, 그 사이에 나기사는 배를 채우자면서....
전에 등장했던 사나에씨의 빵! 레인보우 빵의 업그래이드 판! 하이퍼 레인보우 빵을 줍니다!! 물론 거기서 끝이라면 다행이지만.....
친구에게서 받은 궁극의 잼이라는...... '황금빛 잼'을 보여줍니다!!! 잠깐?! 그 잼은!! 설마 전설의 아크 데몬이 만들었다는 그!!! 위험해!!!

하지만, 그것의 정체를 모르는 나기사는 마찬가지로 그것의 정체를 모르시는 스노하라 및 유키네의 친구들에게 '그걸'먹입니다. 네, 당연히 기절했죠. 역시 무서운 질량병기. 그래서 결국 토모야가 싸우게 됐는데.....
제법 근성있게 잘 싸웁니다! 토모야!!! 하지만, 역시 현역에게는 밀리죠.

그런데 때마침 정신을 차린 스노하라와 유키네의 친구들은 토모야가 당하는 모습에 달려들고, 적측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때! 모든 사건의 원흉이라 할수 있는 미야자와 카즈토 등장! 하지만, 그의 정체는 유키네입니다. 진짜 미야자와 카즈토는..... 이건 비밀로 하고요.

유키네의 절규어린 설득에 결국 싸움은 멈춥니다. 네, 잘 됐습니다. 그리고 다 같이 '카즈토'가 있는 곳으로 가는데....
거기서 토모야는 미사에 편에 나온 빛의 구슬을 봅니다. 네, 유키네 루트도 빛의 구슬의 정체를 알려주는 중요한 루트죠. 렇게 유키네 편도 해피 엔딩으로 끝나고, 다음화 예고를 보니 '코무무라 선생님'과 관련된 이야기 같습니다. 아니, 토모야 혼자 고민하는 이야기인가? 어찌됐든간에 애니는 역시 클라나드!! 센스쟁이 쿄애니!!

이제 슬슬 나기사 루트의 시작인가?

덧글

  • 풀잎열매 2008/11/21 13:21 #

    저 우주공성병기(?)를 등장시킨 시점에서 충격과공포가;;
  • 클로니클 2008/11/21 13:29 #

    레인보우 빵에 황금 쨈.. 저건 지옥입니다
  • 행인 2009/01/14 19:26 # 삭제

    저 잼은 아마도 카논의 아키코상의 잼이 아닌가 싶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03
22
42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