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토리해석을 해드릴게요. 새로운 캐릭터는 뱀프의 메이드입니다. 시오미가 붙여줬다는듯...가사일이 전혀...안되는 뱀프인지라 집안일은 해주고있답니다. 물론 신인레슬러이기도 하구요. 시오미집이 잘사는듯. 저번주 스토리에서 이어집니다만...현재 fwww는 챔피언도전자가 없습니다. 팀 간다라는 토파즈가 제정신이 아니라 요양차 인도로 떠나면서 주력진을 다 데려가버렸고 설상가상으로 주력진도 스토리상에서 뱀프에게 발렸습니다. 레지스탕스는 원진은 아예 도전자로 나설 생각도 않고있고(실력면에서도 낮고...지면 레지스탕스상황상 팀이 박살날 가능성이라...) 다른 선수진들도 강건너 불구경하듯 나서지않고있죠.
결국 뱀프가 설녀에게 제안한건 나메의 현2인자들중 하나를 선택해서 태그팀을 구성 자신과 태그매치를 해서 도전권을 따내라는겁니다. 이기든 지든 도전권을 줄테니까 능력을 보이란거죠. 그게 저번주 스토리였고...이번주에 태그팀파트너로 프리스테스를 선정했습니다만...뱀프가 당황한건 강시유이가 아니라서. 원래는 뱀프용자로 팀을 구성할려고 했던듯 보입니다만...프리스테스의 실력이 사실 그렇게 좋지는 않은지라 용자를 내세우기도 애매하고 설상가상으로 의상이 준비안되서...출진불가.
그래서 포히와 팀을 구성해서 핸디캡매치를 해야겠네. 라고 말합니다만...이때 시오미가 지적하죠. 설녀를 무시하는 처사가 아닌가하고요. 설녀는 진심으로 노력하고있는데 봐줄려고 드는건 아니라고 말해서 시오미랑 태그를 구성합니다. 경기는 29일이니 다음주이벤트 세미파이널이 아닐까 싶습니다.
덧글
현재 투탑 스즈모리 & 시즈쿠 랑 붙는 캐릭터에겐 패배 뿐입니다. 왠만한 이변 없이는 저 둘은 오래 해먹을 듯...
저번주 스토리에서 이어집니다만...현재 fwww는 챔피언도전자가 없습니다. 팀 간다라는 토파즈가 제정신이 아니라 요양차 인도로 떠나면서 주력진을 다 데려가버렸고 설상가상으로 주력진도 스토리상에서 뱀프에게 발렸습니다.
레지스탕스는 원진은 아예 도전자로 나설 생각도 않고있고(실력면에서도 낮고...지면 레지스탕스상황상 팀이 박살날 가능성이라...) 다른 선수진들도 강건너 불구경하듯 나서지않고있죠.
결국 뱀프가 설녀에게 제안한건 나메의 현2인자들중 하나를 선택해서 태그팀을 구성 자신과 태그매치를 해서 도전권을 따내라는겁니다. 이기든 지든 도전권을 줄테니까 능력을 보이란거죠.
그게 저번주 스토리였고...이번주에 태그팀파트너로 프리스테스를 선정했습니다만...뱀프가 당황한건 강시유이가 아니라서. 원래는 뱀프용자로 팀을 구성할려고 했던듯 보입니다만...프리스테스의 실력이 사실 그렇게 좋지는 않은지라 용자를 내세우기도 애매하고 설상가상으로 의상이 준비안되서...출진불가.
그래서 포히와 팀을 구성해서 핸디캡매치를 해야겠네. 라고 말합니다만...이때 시오미가 지적하죠. 설녀를 무시하는 처사가 아닌가하고요. 설녀는 진심으로 노력하고있는데 봐줄려고 드는건 아니라고 말해서 시오미랑 태그를 구성합니다. 경기는 29일이니 다음주이벤트 세미파이널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뭐 이건 블로그에 적도록하죠. 여러가지로 적을게 좀 생겨서요.
방어계인 포히입장에선 괜찮긴한데 팬입장에선 굉장히 짜증나는 이야기. 말그대로 콜드였고 치즈루때도 콜드승했었는데 이런식의 처사는 뭐...
그래도 포히를 안넣은건 밸런싱패치라 그러려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