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감상 영상 구역


어제 가오갤 2를 보고 왔습니다. 일단 영상과 액션. 음악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음악은 팝송을 전혀 모르는 저도 흥미를 가지고 찾게 만들 정도로- 매력적인 곡들이 많았죠.

하지만, 개그와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저는 조금 미묘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웃긴 개그도 존재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이해 못할 소재도 꽤 있었어요. 듣기론 미국 사는 사람들만 이해할만한 소재들이 가득....

그리고 스토리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솔직히 몇몇은 뜬금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가모라와 네뷸라의 화해? 솔직히 아무런 복선도 없었고, 특별한 이벤트도 존재하지 않았는데- 뜬금없이 자매....

거기에 여사제 아이샤는.... 뭔가 미묘? 아무리 다음 작품을 대비해서 등장시킨 캐릭터이지만... 정말 미묘.

욘두 님의 스토리도 좀더 자세히 묘사해줬으면 좋겠는데- 라는 기분도 들었습니다.

어찌됐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꽤나 만족스러운 오락 영화였습니다. 역시나 마블이라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왜 그를.... 큭!

추신) 그루트 귀여워요! 정말 귀여워요! 그런데 어째서-!! 사춘기가 왔다고 해도 무슨 일이 있었기에-!!

추신2) 바티스타 씨. 완전 개그캐가....

추신3) 스탠 리 옹... 역시 당신은 씬 스틸러야...

덧글

  • 바람의검사 2017/05/05 11:28 #

    스탠리옹 건강상 문제가 있으시다더니...참가했군요 ㄷㄷ
  • 쿠로코아 2017/05/05 16:58 #

    듣기론 올해까지만 마블 유니버스에 나오신데요.
  • 바람의검사 2017/05/05 20:13 #

    아쉽네요...하긴 90이 넘으신분이니...어벤져스3까지 나오셨으면 좋았을텐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블랙)

23
22
422218